본문 바로가기

돈 관리

토스 앱 카드 추천으로 알뜰하게 신용카드 선택해서 22만원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신용카드로 소비만 하는 게 아니라 알뜰하게 혜택도 많이 챙겨가시라고 손쉽게 토스앱 이용하여 신용카드 선택하는 법과 제가 선택한 하나통커카드 혜택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통신할인 혜택 카드를 찾기 위해 아래와 같이 리서치해 보았습니다. 

토스 앱에서 신용카드 고르기 

토스앱에 들어가서 맨 하단 우측의 가로세줄을 누르고 스크롤을 쭉 내려보면 '카드' 섹션의 첫 번째,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를 누릅니다. 그럼 150여 개 카드 중에서 그 달의 혜택 좋은 카드 Top 10이 나옵니다. 저는 이번에 카드를 고르게 된 이유가 통신비 할인을 받기 위해서였는데요. 1위부터 쭉 하나씩 눌러보며 본인이 원하는 혜택이 가장 좋은 것을 찾아 들어가 상세 혜택 내용을 검토해서 신중하게 선택하시는 게 좋습니다. 저는 한 3~4가지 카드를 후보군으로 눈여겨보다가 최종적으로 하나 통커 카드를 선택했습니다. 이유는, 통신비 할인이 10%, 월 한도 1만 원이어서 가장 혜택이 컸습니다. 다른 카드들을 보면 5%~7% 할인이거나, 10% 할인이더라도 월 5천 원 한도인 경우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하나카드를 처음 사용하는 거라 신규고객 혜택을 많을 거 같았기 때문입니다. 상세한 혜택은 아래에서 살펴보시겠습니다. 

 

하나 통커 (통신/커피) 카드 혜택 알아보기 : 22만 원 돌려받자 

1. 하나 통커 카드 자체 혜택: 총 3 만 5천 원 청구 할인  

1) 스타벅스 최대 50% 청구 할인 (할인한도: 월 2만 원, 일 5천 원) : 사이렌 오더 결제 시 50%, 일반 결제는 30% 청구할인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스타벅스 매장에만 적용되고, 상품권 구매 및 충전, 백화점/마트 입점 점포는 할인 제외 된다고 합니다. 

2) 통신 10% 청구 할인 (월 1만 원 한도) : SKT, KT, LG U+ 통신 요금 자동 이체 시 할인 됩니다. 자동이체 건에 한하며, 신청은 각 서비스 대상 가맹점 고객센터 통해 직접 신청하셔야 합니다.

3) 온라인 쇼핑 5% 청구 할인  (월 5천 원 한도): 쿠팡, 티몬, 위메프, G마켓. 11번가, 옥션에서 할인됩니다. 

 

단, 전월 실적 50만 원 이상부터 적용됩니다. (상세 내용은 하단 카드 혜택 제공 조건 확인 하세요) 

 

 2. 하나카드 신규 회원을 위한 특별 선물 :  총 1만 5천 원  할인쿠폰과 무이자 혜택

1) CU 편의점 5000원 할인 쿠폰 (6천 원 이상 하나신용카드 결제 시)

2) GS 칼텍스 주유소 10,000원 할인 쿠폰 (5만 원 이상 하나신용카드 결제 시) 

3) 국내 전 가맹점 2~6개월 무이자 할부 (카드 발급 후 3개월까지)

 

이 혜택은 신용카드 수령 시 지로에 쿠폰북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3. 하나카드 자체 이벤트 참여 : 최대 4만 원

생활요금 자동납부하면 최대 4만 원까지 하나머니를 받을 수 있습니다. 3/1~3/31까지 응모, 3/1~4/30 납부 완료일 기준이니 지난 6개월 간 자동납부 매출 이력이 없으신 분은 서둘러 이벤트 응모해 보세요! 하나카드 웹사이트의 '이벤트' 섹션에서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1) 업종 별 5천 머니 지급: 도시가스, 전기요금, 4대 보험, 임대료

2) 업종 별 1만 머니 지급: 아파트관리비, 휴대폰 요금 

 

*납부기간 내 합산 5천 원 (아파트관리비, 휴대폰요금은 1만 원) 이상 납부된 업종에 한하여 지급되며 5월 20일까지 적립이 됩니다. 하나머니는 1 하나머니 = 1원으로 계산되어서 현금 캐시백, 가맹점 결제, 카드대금 납부 등에 다양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4. 토스앱에서 하나 카드 이벤트 참여  : 13만 원 

3월 이벤트의 경우: 토스앱에서 이벤트 응모 후 13만 원 이상만 쓰면, 23.05.31 (수) 이후 현금 13만 원을 입금받습니다. (결제 기한: 23.03.01~23.04.30)

 

*단, 이벤트 시작 전 6개월 간 (22.09.01~23.02.28) 하나카드 결제 이력이 없으신 분에 한 합니다. 

*매 월 이벤트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나 통커 (통신/커피) 카드 혜택 제공 조건 

1. 최초 카드 사용 등록 후 다음 달 말일까지는 지난달 카드 실적과 관계없이 서비스 제공 됩니다.

2. 서비스 제공 조건: 전 월 1일~말일까지 국내외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50만 원 이상 충족 되어야 합니다. 매출 취소 시 취소 접수된 월의 이용 실적에서 차감됩니다. 

3. 지난달 실적 산정 제외 대상: 국세, 지방세, 공과금, 국민연금,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건강보험료 납부금액,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구매, 선불카드 및 선불전자지급수단 충전금액, 수도/전기요금,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대학등록금, 초중고 학교납입금

4. 할부 이용 건은 이용 월의 사용 금액으로 전액 합산 처리 됩니다.

5. 교통요금, 통신요금, 해외이용요금 등 무승인 매입의 경우 매출접수 월의 이용실적으로 반영됩니다. 

 

참고로, 연회비는 해외겸용 One Way (JCB) 1만 7천 원, VISA 2만 원입니다. 

 

여기까지 토스앱 이용해서 내가 원하는 혜택 찾아 신용카드 선택하고, 카드사 자체 이벤트 그리고 토스와의 제휴 이벤트 참여해서 알뜰하게 혜택 찾아가는 법 소개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